용인기흥노인복지관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행복한 동행의 시작 :: 용인시 기흥노인복지관
  • 복지관소개 인사말
  • 인사말 우리 복지관을 찾는
    8,000여분의 어르신, 후원자, 자원봉사자
    그리고 사랑하는 임직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관장
    2019년 기해년이 저물고 지혜롭고 영리한 “쥐띠의 해”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경자년 새해에도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8,000여분의 어르신과 자원봉사자, 후원자, 임직원 여러분께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복지관은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많은 일을 해냈습니다.
    소외된 이웃과 지역사회가 상생할 수 있도록 주선하고,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했으며 어르신들의 경제활동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여러분들의 관심과 지원으로 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성과가 2020년에는 더욱 이용자 친화적 복지관이 되는 토대가 될 것입니다.

    2020년은 ICT기술과 다변화되는 노인층으로 인해 복지관의 역할과 기능이 변화되어야하는 시기입니다.
    이에, 우리 복지관은 다음과 같은 사업으로 새해를 맞이하고자 합니다.

    첫째, 용인시 맞춤돌봄서비스 수행기관으로 어르신의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지원하겠습니다.
    둘째, 용인시 무한돌봄센터 기흥네트워크팀 운영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주변을 살피겠습니다.
    셋째, 다변화되는 어르신들의 욕구에 따른 시설 운영을 통해 이용고객이 주인 되는 복지관을 만들겠습니다.
    넷째, 직원이 신명나게 근무하고, 지역사회가 함께 소통하는 마을 공동체를 공고히 하는데 조력하겠습니다.
    다섯째, 어르신 복지 현안 포럼을 개최하여 복지 종사자의 역량강화에 일조하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우리 복지관을 믿고 성원해 주신 것에 대해 늘 감사드리며, 언제나처럼 함께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경자년 새해 아침에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장 임형규
16959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산양로 71(신갈동)
TEL : 031-284-8852, 8853FAX : 031-284-9888 ⓒ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