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8. 2. 신갈청소년문화의집-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한 지역 연계 업무 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홈페이지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53회 작성일 24-01-29 15:43본문
[ 경인신문= 최철호 기자] 재단법인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은 2일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관장 임형규)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HAPPY 두~배 더」와 관련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HAPPY 두~배 더」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지역사회에서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총 4회 운영된다.
첫 번째 활동으로 독거 어르신을 위한 간식(과일타르트, 고구마빵, 감자빵)을 만들어 직접 방문하여 전해드리고 안부를 확인하는 이번 프로그램에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과 연계하여 운영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갈청소년문화의집과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공동체적 책임 의식을 가지고 올바른 인성과 리더십 함양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그 외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의 다양한 프로그램은 기관 홈페이지(https://www.yiyf.or.kr/sgyouth/index.do)를 참고하면 된다.
더불어 재단법인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신갈·유림·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 등 8개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프로그램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출처 : 경인신문, 최철호 기자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